2024-04-28 22:39 (일)
청주시 청원생명축제 “2017 주민자치 센터 발표회” 열려
상태바
청주시 청원생명축제 “2017 주민자치 센터 발표회” 열려
  • 남윤모 기자
  • 승인 2017.09.2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43개 읍면동 각 주민자치센터 위원회별 1년간 닦은 실력 겨뤄
청주시 청원생명축제 특살무대에서 열린 2017주민자치 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석한 이승훈 청주시장과 황영호 시의회 의장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남윤모 기자] 청주시 청원 생명축제 기간에 열리는 청주시 43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의 장기와 자랑을 펼치는 대회가 오창읍 미래지 특설무대에서 26일 오전 10시 개막식을 갖고 연에 들어갔다. 

이 자리에는 이승훈 청주시장, 황영호 시의회 의장, 연철흠 도의원, 이행림 청주시 여성협의회 회장, 하재성 부의장등 청주시의회 의원들과 남기상, 신동오, 박노문, 이중훈 4개 구청장과 신일인 이통장청주시연합회장, 각 직능단체장, 등 약 1000여명의 주민자치 위원들이 참석했다. 

개회사에서 홍순철 청주시 주민자치 협의회장은 “주민자치위원회의 1년간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고 주민자치위원들의 화합을 마련하는 장을 열게 돼 기쁘고 오늘 하루 가지고 있는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축사에서 이승훈 청주시장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목적에 두고 열리는 청원생명축제에 주민자치위원들의 1년간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는 대회가 열린 것을 축하하며  오늘 하루는 주민자치 위원님들이 마음을 열고 청원 생명축제의 향연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황영호 청주시의회 의장은 “참석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분들과 가족들 모든 분들께 풍성한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만끽하시고 오창미래지 청원생명축제장에서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2017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석한 내빈과 위원장들이 포즈를 취했다.

이날 충북도지사 상을 받는 수상자는 ▴상당구 낭성면 신태흥 위원장 ▴상당구 미원면 김명규 위원장 ▴상당구 영운동 김학임 위원장 ▴서원구 모충동 강호성위원장 ▴서원구 분평동 이석구 위원장 ▴흥덕구 강내면 김병숙 위원장 ▴흥덕구 봉명2송정동 강창구 위원장 ▴흥덕구 강서2동 강인원위원장 ▴청원구 오창읍 김진 위원장 ▴청원구 내덕1동 오성진 위원장 등이 수상했다. 

이승훈 청주시장 유공자 표창패를 수상 받는 수상자는 상당구 ▴낭성면 박선주 위원 ▴미원면 김영숙 위원 ▴남일면 임범수 위원 ▴문의면 황용제 위원 ▴중앙동 강준성위원 ▴성안동 장우덕 위원 ▴탑대성동 송길용 위원 ▴영운동 손상희 위원 ▴금천동 정상칠 위원 ▴용담명암산성동 김광수 위원▴용암1동 박진우 위원 ▴용암2동 김태웅 위원 등이 수상했다. 

이어 서원구 수상자는 ▴남이면 고은미 ▴현도면 김옥곤 ▴사직1동 이재석 ▴사직2동 김형구 사창동 김현식 ▴모충동 김영자 ▴분평동 변상호 ▴수곡1동 윤상우 ▴수곡2동 정병균 ▴성화개신죽림동 권명기 등이 수상했다. 

흥덕구는 ▴오송읍 연성일 ▴강내면 조성일 ▴운천신봉동 김영희 ▴복대1동 홍기준 ▴복대2동 손한수 ▴가경동 류정현 ▴봉명1동 윤진숙▴강서1동 이종국 ▴강서2동 송부용 등이 수상 했다,. 

청원구는 ▴오창읍 김현옥 ▴북이면 서장석 ▴우암동 이경로 ▴내덕1동 황태구 ▴내덕2동 이순용 ▴율량사천동 한창호 ▴오근장동 이영주 등이 수상했다. 

처ㅇ주시 43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회 별 경연은 오후 늦은 시간까지 기량을 겨뤄22개팀이 수상을 하며 대상1, 최우수3, 우수4,장려10,화합4팀이 수상을 하게 된다. 

남윤모 기자 ltnews@nav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