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나사렛대, 학생 축제 ‘스페셜 카니발’ 개최
상태바
나사렛대, 학생 축제 ‘스페셜 카니발’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9.2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축제 현장/부스에서 먹거리를 만들고 있는 학생들<사진= 나사렛대 제공>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나사렛대(총장 임승안)는 ‘스페셜 카니발’을 주제로 27일과 28일 가을 학생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도서관, 학생장학팀, 취업지원센터, 장애학생지원센터, 나사렛상담센터 등 행정부서에서 부스를 열어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생명 존중과 자살 예방을 위한 캠페인, 장애인식개선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대학 측은 장애학생들이 함께 축제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수화통역과 문자통역, 이동보조 서비스를 지원한다.

미라클, 바운스, 품 등 동아리 공연과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콘서트, 교직원과 인근지역 주민이 참석하는 복면가요제 등 학업과 취업 준비에 지친 학생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홍보대사 ‘나비(Na-Be)’는 대학 구성원들의 기증품을 파는 ‘아나바다 장터, 득템하고 보탬하자’를 열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조성하고, 학과와 동아리별 부스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초청가수 공연으로 27일 식케이, 수란, 말보, 드빈 테일러, 28일 로꼬, 소심한 오빠들, 디에이드, 데이데이, 아이즈, 이든 등이 참여한다.

나사렛대 관계자는 “올해도 안전과 내실을 갖춘 축제로 만들고자 많이 준비했다”며 “단순한 즐거움과 추억만이 아닌 지성인의 축제로 지역주민들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카니발’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