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인기…세븐스타 동전노래방 ‘7인의 창업 전문가’ 라인 구축
상태바
코인노래방 창업 인기…세븐스타 동전노래방 ‘7인의 창업 전문가’ 라인 구축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9.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7인의 창업 전문가’ 라인을 구축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창업 지원 시스템의 일환으로 7인의 리더로 구성된 창업 전문가 그룹이 맞춤형 제품, 상권 개발, 운영 시스템, 창업 특전, 인테리어, 코인노래방창업 비용 운영 지원,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맞춤형 창업 지원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오디션 프로그램과 음악 경연 프로그램의 열풍이 몇 년 새 이어지면서 코인노래방은 새로운 수혜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들에게 코인노래방은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노래를 마음껏 부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예비 창업주에게도 동전노래방창업은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꼽힌다. 1인가구 및 혼놀족 증가에 따라 전망이 밝고, 초기 설비비를 제외하면 인건비와 관리비 등이 크게 들지 않아 비용 부담이 적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수많은 동전노래방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어, 성공창업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세븐스타 동전노래방은 초보 창업주들을 위해 세무, 법률, 운영 교육을 실시하며,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을 필두로 오픈 사인회, 게릴라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실시간 매출 영상’도 공개하는데, 공개된 매출 영상을 살펴보면 오전 9시부터 꾸준하게 상승하는 매출과 하루 내내 안정적 매출이 기록되는 것이 확인된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창업 열기에 발 맞춰 예비 창업주 및 가맹점주를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고 있다”며 “단순히 보여주기식 이벤트가 아닌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창업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맹점주의 매출증대를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