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해 ‘당락 200제’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해 ‘당락 200제’ 무료 제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가까워지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공인중개사 당락200제’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당락200제’는 모의고사 연구집단이 난이도 및 적합성을 철저하게 검증, 실제 수험생들이 풀어본 중요하지만 자주 틀리는 문제를 엄선해 선보인다.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출제 방식에 따라 출제해 신뢰도가 높다.

특히 시간 싸움이 가장 중요한 공인중개사 수험 기간 동안 방대한 내용을 5분의 1로 압축해 단 6시간으로 핵심을 정리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에 공인중개사 독학생이나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학생, 투잡 수험생들도 효율적으로 공부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오답을 정답으로 만드는 에듀윌 전문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이 정리한 명쾌한 해설로 약점까지 한번에 보완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에듀윌 관계자는 “마지막 시점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의 당락은 기출문제에 대한 적응과 시간 관리, 실전감각 유지 등이 영향을 미친다”며 “그런 의미에서 당락200제 무료 제공은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 운영을 통해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다.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을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활발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최근 오픈해 선보이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