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36 (금)
인천남구, 추석 맞아 석바위시장에서 물가안정 캠페인
상태바
인천남구, 추석 맞아 석바위시장에서 물가안정 캠페인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7.09.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성수품 등 물가안정 유지로 즐겁고 편안한 명절분위기 조성
인천 남구가 21일 추석 명절을 맞아 석바위시장에서, 물가안정 캠페인 갖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남구청>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 남구는 지난 21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석바위시장에서, 물가안정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오늘(22일) 말했다.

캠페인은 남구청 직원을 비롯해 석바위시장상인회, 남구물가모니터요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민·관 합동으로 진행됐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비닐백, 필기구 등 물가안정 홍보물을 전통시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배부했다.

또한, 착한가격업소 및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이용 홍보 등, 물가안정을 위한 주민동참도 유도했다.

한편, 구는 추석 명절 성수품 등 물가안정 유지로 즐겁고 편안한 명절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11일부터 오는 29일까지를 특별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물가대책 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추석 성수품 물가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지역 내 소재한 전통시장 및 대형마트를 대상으로, 가격표시제·원산지 표시 이행 여부 등도 중점점검하고, 계도 활동도 함께 전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구청 관계자는 KNS뉴스통신과의 전화통화에서 “물가안정 캠페인은 지난 설과 휴가철에 이어 올 들어 세 번째로, 이번 추석에서는 석바위시장에서만 실시했다”고 밝혔다.

권오현 기자 kwonoh1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