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신차구입 고민이라면…무보증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노트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 주목
상태바
추석연휴 신차구입 고민이라면…무보증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노트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 주목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9.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올 추석 10일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게 되면서 평소 휴식을 취하기 어려웠던 이들은 추석 연휴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곳곳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도 늘면서 그동안 고민만 하던 신차 구입에 나서는 이들도 많다.

최근 신차 구입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 있는 신차 마련 방법 중 하나는 ‘장기렌트’다. 과거에는 신차구입 비용이 부담될 때 주로 중고차를 이용하고 했지만 초보 운전자들은 중고차 구입 과정부터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이용이 간편하고 신뢰도가 높은 장기렌트카가 주목받고 있다.

무보증 장기렌트·자동차리스 업체 신차노트는 더욱 저렴한 가격에 신차 장기렌트가 가능한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장기렌트카는 고객이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을 렌트사, 금융사가 대신 구입하고 고객은 일정기간 동안 매월 렌트료를 납부하는 방법이다. 한 번에 목돈이 나가지 않고 초기 비용이 없으며,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 관리가 장기렌트의 장점이다. 자동차리스 또한 매월 리스료를 납부해 차량을 이용하면서도 일반 번호판의 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기업이나 일반 사업자 등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차량 이용에 따른 업무와 차량유지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세금 절감효과 및 회계처리의 간소화가 가능하다. 또 경차나 승합차의 경우에는 부가세 환급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차종 선택의 폭도 다양해졌다.

하지만 원하는 가격대의 장기렌트, 리스 차량을 가격비교 하기가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지적이 계속되면서 신차노트는 한 곳에서 차량을 가격비교 하고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따라서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비교, 견적서까지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국내 렌트, 리스 대표 메이져 업체 16군데를 엄선해 제휴 중으로 무보증 장기렌트카 승인 비율도 높다.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로 2~3주 이내 빠른 출고 및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종은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그랜져IG장기렌트, 아반떼AD, 쏘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와 기아자동차 올 뉴 K7 장기렌트카 등이 있다. 이외에도 국산차에서 수입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신차노트 김기덕 대표는 “올 추석 장기렌트카를 통한 신차 마련으로 더욱 풍성한 연휴를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며 “복잡한 절차 없이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하고 차종, 모델, 옵션, 보증금 등의 정보를 입력한 뒤 실시간 견적상담이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