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서울시, 한류의 중심 중국에서 한류패션 로드쇼 개최
상태바
서울시, 한류의 중심 중국에서 한류패션 로드쇼 개최
  • 김희숙 기자
  • 승인 2011.11.1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희숙 기자] 서울시는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중국 패션 유통거점인 항저우 및 시안에서 ‘한류패션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국내 현지 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상담회, 현지시장조사, 유력 유통망 방문 및 입점상담 등 다각적 마케팅지원 프로그램으로 개최될 이번 '항저우-시안 한류패션 로드쇼'는 올 7월초 홍콩과 타이베이, 10월말 광저우와 청두에 무역사절단을 파견한데 이어 금년 3회째 패션 비즈니스 사절단 파견 사업이다.

이번 로드쇼에는 (주)엔와이, (주)아이픽스플러스, (주)이동우컬렉션 등 서울 유망 패션업체 12개사가 참가하는데 서울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류패션 붐을 일으키고 있는 중국 내 브랜드 홍보 및 판로확대를 통해 중국 패션시장 공략을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오는 22일, 24일 항저우와 시안에서 각각 개최되는 일대일 상담회의 성과제고를 위해 바이어 유치와 상담회 진행방식에 대해 각별히 신경을 썼다.

서울시 관계자는 “금번 로드쇼 파견을 계기로, 2008년 이후 중국정부의 내수진작 정책에 힘입어 확대되고 있는 중국 소비시장, 특히 내륙시장에 대한 국내 패션업체들의 진출이 가속화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희숙 기자 green878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