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추석 선물세트, 실속형 건강 제품이 인기
상태바
추석 선물세트, 실속형 건강 제품이 인기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9.2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오고, 추석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대형마트에서는 이미 추석 선물세트가 판매되고 있고, 온라인몰에서도 사전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지속적인 물가상승과 경기침체에 따라 매번 돌아오는 명절마다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 보통 명절 선물세트로 사랑 받는 제품으로는 상품권이나 실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한우 세트 등이 있다. 또 전 연령을 고려한 과일 세트나 식료품 세트도 매년 인기를 끄는 선물 세트 중 하나다.

작년 유명 백화점의 판매된 추석 선물세트 순위 분석 결과에 따르면 건강식품이 한우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밝혀졌다. 추석 선물을 고를 때,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생각하는 실속 있는 선물을 선호하는 추세인 셈이다. 올해도 홍삼 선물세트나 건강즙, 종합비타민, 영양제 등의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건강을 생각하는 실속형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품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식품이나 화장품 등의 유해성분에 대한 이슈가 생김에 따라 추석 명절 선물을 고를 때 몇 가지 주의사항을 꼭 체크해봐야 한다.

특히 피부 건강을 위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구매할 때는 유해 성분이 없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인공 향료나 색소가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최근 ‘바디버든’이 이슈가 되었기 때문에 경피독 위험이 없는 제품으로 잘 알아봐야 한다.

부드럽고 순한 제품을 연구하는 라이프스타일&뷰티브랜드 스킨멜로우는 거품입욕제인 버블바스, 핸드워시, 페이셜폼, 토이클리너, 주방세제, 바디워시 등의 전 제품의 전성분을 공개하고 EWG 그린등급의 착한 성분으로 만들었다. 또, 가습기살균제 성분인 CMIT/MIT와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포함한 유해 성분도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디워시에는 천연세정제인 순비누를 사용해 성분의 자연분해율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스킨멜로우는 최근 추석을 맞이하여 ‘기프트세트’를 출시했다. 스킨멜로우 기프트세트는 3종으로 패밀리세트 / 바스세트 / 핸드세트로 구성되어있다. 패밀리세트는 핸드워시, 페이셜폼, 토이클리너, 주방세제로 욕실부터 주방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풍성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바스세트는 버블바스, 바디워시로 구성되어 부드러운 거품 목욕이 가능한 입욕제와 거품형 바디 샤워가 가능한 목욕용품 세트이다. 핸드워시, 1종 천연 주방세제로 구성된 핸드세트는 욕실과 주방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손 건강을 지키기 위해 구성 된 선물 세트이다.

스킨멜로우 관계자는 “2~5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선물 세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스킨멜로우의 전 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에 소비자를 위해 데이터등급까지 모두 투명하게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해 성분은 빼고, 착한 성분만 고집하는 스킨멜로우의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석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 판매를 위해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입점을 준비 중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