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뷰티케어 전문업체 청담JW, 2017 머슬마니아® 하반기 공식 후원사 참여
상태바
메디컬 뷰티케어 전문업체 청담JW, 2017 머슬마니아® 하반기 공식 후원사 참여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9.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JW 신지우 대표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메디컬 뷰티케어 전문업체 청담JW & 청담J의원이 대한민국 No.1 피트니스 대회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후원사로 참여한다.

국내 최고 피트니스 대회로 손꼽히는 머슬마니아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청담JW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머슬마니아 한국지부인 단백질헬스보충식품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양사의 성공적 파트너십 의지를 다졌다.

청담JW는 '아름다움의 기준은 시대의 트랜드가 아닌 사람의 자연미와 건강미에 있다'라는 모토로 피부, 바디, 통증 그리고 성형 후 부작용관리 등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페이스, 바디쉐입(Shape) 메디컬 뷰티케어 전문 업체다. 외모가 스펙이며 경쟁력이 되는 시대에 맞춰 남성들을 위한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담JW 신지우 대표는 “고객의 니즈와 청담JW가 추구하는 미의 기준을 모두 만족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머슬마니아 대회 관계자는 “머슬마니아는 근육뿐만 아니라 외적인 관리도 중요하게 판단하는 대회”라며 “뷰티케어에 관심이 많은 머슬마니아 선수들에게 청담JW가 좋은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은 오는 22, 23일 이틀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진행된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