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PC방창업자, 위아래로 보는 모니터 선호도 높아져
상태바
예비 PC방창업자, 위아래로 보는 모니터 선호도 높아져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9.2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PC방창업 시장은 특별한 비수기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승부하는 피시방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많이 생기면서, 업계 내부에서도 매출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을 원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타덤 PC방은 자체 개발한 헤드업 모니터를 통한 PC방창업을 지원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헤드업 모니터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자체 개발한 헤드업(Head-Up) 듀얼 시스템을 개발 및 적용해 위아래로 동시에 인터넷검색을 하면서 게임을 하고, PC게임 두개를 동시에 돌리는 등 가맹점주와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매장을 구축하고 있다. 헤드업(Head-up) 듀얼 시스템은 기존 모니터에 추가로 1개를 더 장착함으로써 피시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TV 및 인터넷방송 등을 시청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고객의 눈과 목 및 등의 피로도를 감안해 설치각도와 스프링체어를 채택하는 등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오랫동안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고 평가 받고 있다.

스타덤 PC방 관계자는 “헤드업모니터로 인한 호기심 유발이 진입장벽을 허물어 시설 등에 만족한 재방문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피씨방이 된다”면서 “아이터치 모니터와 VR존 구성 등을 통해 기존 헤드업모니터에 편리함을 느낀 고객에게 또 다른 재미를 주는 아이템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급 PC방인테리어 및 내구성이 강한 소재 등은 이미 보편화 됐다”면서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여 매출 극대화를 시키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덧붙였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