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 열어
상태바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 열어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9.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마우나 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에서 박인비 선수가 퍼팅레슨을 하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20일 경북 경주시 양남면에 소재한 마우나 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세계 최초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KB국민은행 부산 및 경상권 지역 최우수 고객 108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골프 대회뿐만 아니라 박인비 선수의 퍼팅 비결을 전수받는 퍼팅레슨 및 박인비 선수가 직접 홀을 이동하며 필드 코칭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개그맨 남희석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진행된 박인비 토크 콘서트에서는 골프를 시작하게 된 어린시절 추억과 위기가 왔을 때 극복하는 방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박인비 선수에게 물어보세요’코너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시간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오늘 같은 특별한 자리에 초대되어 정말 기쁘다”며 “박인비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금융그룹에서 후원하는 스포츠 스타와 함께 다양한 지역에서 뜻 깊은 자리를 계속 마련할 예정이다”며 “늘 고객 곁에서 국민의 평생금융파트너로 함께 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