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혜택의 맞춤정장, HK테일러 시즌 이벤트 진행
상태바
특별한 혜택의 맞춤정장, HK테일러 시즌 이벤트 진행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고객의 취향대로 주문 생산되는 특별한 정장 ‘맞춤정장’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원단 선택과 사이즈 조절은 물론 라펠 디자인에 따른 라펠 사이즈 선정과 포켓 디자인과 같은 세부적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는 특성 때문이다.

반면 맞춤정장은 기성복과 같은 대량 생산이나 단기간 제작이 어렵다. 무엇보다 제작자의 기술력에 따라 옷의 퀄리티가 천차만별이다. 맞춤정장이 다 같은 퀄리티를 가질 수 없는 이유다. 따라서 소비자는 맞춤정장 브랜드 선택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의 경우 목동본점에서 수미주라 제작소와 비스포크 제작소를 각각 직영 운영하며 퀄리티 유지와 향상에 힘쓰고 있다. 목동본점에는 비스포크 경력 40년 이상의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해 가봉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HK테일러는 맞춤정장 본연의 목표를 실현하는 업체로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국내외 원단 구비는 물론, 자체 생산한 ‘HK패브릭’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같은 음식도 누가 요리하는지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듯 맞춤정장도 제작자에 따라 퀄리티 차이가 분명하다”며 “제대로 만드는 곳 HK테일러 이벤트로 맞춤정장의 진정한 매력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즌 이벤트로는 결혼식을 위한 맞춤예복, 비즈니스 정장, 캐시미어 코트&정장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모두 패키지로 진행되는데 예복 패키지의 경우 맞춤정장과 맞춤셔츠, 커플 턱시도 대여 1회,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가 포함된 풀 패키지로 진행된다. 특히 결혼식 이후에는 정장과 셔츠를 리폼해 다시 입을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춘 예복 패키지다.

비즈니스 패키지로는 정장이 많이 필요한 사회 초년생 또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두벌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벤트 진행 시 시즌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FW시즌은 정장 코트의 관심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캐시미어 코트에 정장과 추가 구성을 더한 패키지로 합리적 가격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원주점, 전주점, 광주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