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노사이드 45mg 함유,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 론칭
상태바
진세노사이드 45mg 함유,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 론칭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1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롯데닷컴이 서울약사신협의 헬스케어 브랜드 ‘드림쿱’이 개발한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을 단독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또 추석을 맞아 파격가 판매를 예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추석 선물을 고르던 알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은 롯데닷컴과 서울약사신협이 공동 연구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은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의 제조 및 품질관리를 준수하는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된 100% 홍삼 농축액으로, 엄선된 국내산 6년은 인삼을 선별해 맥반석 건조 시스템으로 홍삼을 제조한 뒤, 신융합 농축시스템으로 농축액을 만드는 등 최고의 환경에서 만들어낸 제품이다.

홍삼을 이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은 피로 해소와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액흐름 개선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서울약사신협에서 만든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은 여기에 한 가지 효능을 더했다. 바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 개선이다.

비결은 기존 홍삼제품보다 훨씬 높은 함량의 진세노사이드다. 진세노사이드는 뿌리식물에서 발견되는 일반적 사포닌과는 달리, 인삼과 홍삼에서 발견되는 특이한 구조의 사포닌을 뜻한다. 진세노사이드는 건강기능식품 홍삼제품의 기능성분 또는 지표성분이며, 일일 섭취량(3g)기준 25mg 이상이 함유된 제품만이 기능성을 인정받을 수 있다. 천명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은 45mg으로, 기존 홍삼제품 대비 고함량을 자랑한다.

서울약사신협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롯데닷컴을 통해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을 판매하게 돼 기쁘다”며 “피로와 기력 저하, 혈액순환, 면역력 개선, 기억력 감퇴, 갱년기 건강관리를 원하는 여성 등에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약사신협 공식 쇼핑몰이나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서 알아볼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