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이름없는 여자' 최윤소, '동네의 영웅'에서는 키스신에 베드신까지 파격 연기
(사진=OCN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이름없는 여자'에 출연 중인 최윤소의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과 베드신이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없는 여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일일드라마 '이름없는 여자'에서 구해주 역으로 열연 중인 최윤소의 과거 드라마 속 파격적인 연기가 눈길을 끈다. 최윤소는 과거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에 출연했다.

'동네의 영웅' 8회에서는 키스로 다시 한 번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백시윤(박시후 분)과 서안(최윤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안은 백시윤의 위험한 현재 상황을 알게 됐다.

앞서 전직 특수요원들과 모여 황사장(송재호)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했던 시윤은 "누굴 믿고 누굴 믿지 말아야할지, 내 판단이 정확할 수 있을까. 누군가 반대쪽에 서 있을 수 있다"고 걱정했다.

이에 자신을 믿으라는 서안에게 "고마워, 다시 시작하게 해줘서"라며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이후 두 사람은 알몸으로 한 침대에 포개져 누워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이름없는 여자'에서 최윤소는 구해주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듯한 몰입도 있는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펼칠 그녀의 맹활약에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우현 박사, 동서통합의술로 난치병 치료 선도[인터뷰] 박우현 박사, 동서통합의술로 난치병 치료 선도
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