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학교 더블
휴넷, 최신 교육 트렌드 공유 ‘2018 HRD 리더스 포럼’ 21일 개최2005년부터 시작된 기업 HRD 대표 행사… 이근면 전 인사혁신처장 등 강연 진행
자료=휴넷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오는 2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Edutech with Micro-learning’을 주제로 ‘2018 HRD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HRD 리더스 포럼’은 교육전문가를 비롯해 기업의 인사 및 교육담당자들이 교육 트렌드를 공유하고,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최신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근면 전 인사혁신처장이 ‘4차 산업혁명과 HRD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 전 처장은 삼성그룹에서 30년간 인사를 담당했으며, 이후 초대 인사혁신처장으로 발탁됐던 인사 전문가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교육, 에듀테크’의 저자인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의 ‘Edutech in HRD’, 휴넷 조영탁 대표의 ‘2018 휴넷 플랫폼 솔루션과 콘텐츠’에 대한 강의가 이어진다.

이밖에도 마이크로러닝, VR러닝을 주제로 LG생활건강, 신한생명, 서울아산병원 등이 기업교육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조영탁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이후 교육 분야에도 최첨단 기술을 교육에 접목시킨 에듀테크가 변화를 이끌고 있다”면서 “기업 교육의 최신 트렌드를 통해 기업의 성장을 이끌 직원 교육의 해법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은 교육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휴넷이 만든 리더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 ‘휴넷 CEO’ 수강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관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대한반딧불 교육복지진흥원 오병현 원장[인터뷰] 대한반딧불 교육복지진흥원 오병현 원장
[인터뷰] 리드믹요가협회 박성희 회장, "남녀노소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드믹요가"[인터뷰] 리드믹요가협회 박성희 회장, "남녀노소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드믹요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