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소문난점집 ‘설화궁주’ 자신의 미래는 스스로 선택할 수 있어야
상태바
소문난점집 ‘설화궁주’ 자신의 미래는 스스로 선택할 수 있어야
  • 박세영 기자
  • 승인 2017.09.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세영 기자] 사람들은 살면서 누구나 크든 작든 얼마 간의 불안감을 갖고 살아가지만 그 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은 저마다 다르다. 어떤 삶을 살아야 도움이 되는지 사전에 알 수 있다면 불안의 강도는 낮아지고 현명한 판단과 선택이 가능할 것이다. 그런 점에서 운명의 열쇠를 스스로가 쥐고 다가올 미래를 선택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자신의 미래의 키를 스스로 잡기란 쉽지가 않다. 그러므로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해방돼 여행 등을 하면서 자신의 인생과 삶을 돌아보기도 한다.

또 어떤 사람들은 미래 예측에 도움을 받기 위해 점집을 찾기도 한다. 풀리지 않아 답답했던 문제에 대해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해결책을 내놓는 곳을 찾아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면 다가오는 삶에 대한 자신감이 생길 수도 있다. 이러한 자신감은 지난 과거에 겪었던 실수나 어려움을 되풀이 하지 않으리라는 노력속에서 나오기도 한다.

연화궁 ’설화궁주’는 풀리지 않은 문제에 대해 명확한 분석을 제시하고 향후 나아갈 길에 대한 명쾌한 답변으로 유명한 무속인이다. 인간사의 불안을 해소시켜 주기 위해 애쓰는 무속인 중 한 명이기도 하다. 이에 사람들은 사업에 대한 고민, 학업운, 남녀문제와 부부관계 등을 의논하기 위해 설화공주를 찾는다. 서울은 물론 인천, 부천, 수원, 광주, 김포 등 여러 지역에서 찾아오고 있다.

연화궁 ‘설화궁주’는 “불확실한 미래로 답답함을 호소했던 분들이 명확한 답을 찾아갈 때 보람을 느낀다. 미래를 스스로 열어가는 사람들은 누구보다 자신의 인생에 책임감이 있는 사람들이다”라고 말했다.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것이 인생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누구나 장애물을 만나면 넘어지기 쉽다. 보다 자신의 인생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싶다면 여행, 상담 등 자신에게 맞는 해결책을 강구해 보길 바란다.

 

박세영 기자 storybad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