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세럼’ 출시…순한 20종 이상 고기능성 성분 한 병에 담아내다
상태바
‘골드 세럼’ 출시…순한 20종 이상 고기능성 성분 한 병에 담아내다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1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고기능성과 순한 성분의 에이유 플러스 일루미네이팅 골드세럼&크림(AU plus illuminating gold serum & cream)이 출시, 오는 14일 ns홈쇼핑에 론칭된다.

에이유 플러스 골드세럼&크림에 들어간 고기능성 성분의 종류를 합치면 30종이 넘는다. 이는 기능성 작용을 해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가꾸는 노벨상 수상 성분 3종, 탄력 펩타이드 16종, 수분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는 히아루론산 5종,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tv 홈쇼핑 세럼 최다 특허 신청 성분으로 인정된 13가지 함유 특허 성분 등이다.

특허 성분뿐만 아니라 황금 베이스 추출물을 79% 사용했다. 순도 99% 이상의 금을 사용해 실제 피부에 흡수되는 금박이 제형 안에 포함돼 있다. 예로부터 피부 순환과 피부 정화를 돕는 기능으로 고대 클레오파트라까지도 즐겼다는 골드 테라피의 효과를 그대로 볼 수 있다.

또 피부에 유해한 15가지 성분들이 무첨가했다.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이소프로필 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부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P-하이드로애씨드, 벤조페논 3종(-3,-4,-8),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타르 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아 유해 성분에 민감한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 무조건 많이 넣는 게 좋지 않듯, 넣을 건 최대한 넣고 뺄 건 최대한 뺀 에이유 플러스 골드 세럼에 주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