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기업 HMAT/GSAT/LG인적성/CJ인적성 인강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대기업 HMAT/GSAT/LG인적성/CJ인적성 인강 무료 제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삼성이 지난 6일 본격 공채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인·적성을 미리 준비하려는 취준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하반기 본격 채용을 앞두고 현대자동차, 삼성, LG, CJ 등 대기업 취업을 준비 중인 취준생들을 위해 인·적성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HMAT, GSAT, LG인적성, CJ인적성 등 에듀윌이 제공하는 인강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수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대기업 인적성 준비를 3일 만에 마칠 수 있는 각 기업별 ‘3일끝장’ 시리즈 교재를 출간 중이다.

특히 ‘2017 하반기 LG인적성 3일끝장 기출마스터’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LG채용 부문에서 8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2017 하반기 CJ 인적성 3일끝장 기출마스터’는 같은 서점 CJ채용 부문 7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에듀윌의 ‘3일끝장’ 시리즈 인기 요인은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특화된 구성에 있다. 무엇보다 ▲2017년 상반기 기출문제 복원 ▲기출키워드 정리 가능한 ‘상식기출복원 자료’ 수록 ▲독학 3일 플랜 제공 ▲무료 인강 제공 등이 높은 선호도 유지에 힘을 보태고 있다.

또 교재 구입 시 유형 특강을 비롯한 면접특강, 수포자 집중 특강, 빈출 요약집 등 다양한 학습팩을 6종, 7종으로 묶어서 제공하고 있어 기업 특성에 맞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인적성검사 교재 이외에도 대기업, 공기업 및 공사 공단 등의 채용에 도움이 되는 각종 도서들을 출간 하고 있다. '월간 시사상식'뿐만 아니라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등 최신 시사 이슈, 기출 상식을 수록해 논술이나 면접, NCS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