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초고속 KT·SK·LG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신청하면 통신비 절약
상태바
초고속 KT·SK·LG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신청하면 통신비 절약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9.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 울산에 사는 A씨는 신혼집에 이사해서 새로 초고속인터넷가입을 알아보면서 휴대폰과 인터넷을 결합한 상품을 가입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러나 KT, SK, LG통신사의 인터넷가입 설치 결합상품과 요금, 할인혜택이 너무 다양해 어려움을 느끼던 중, 지인에게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소개받았다.

신혼부부였던 A씨는 “엘지유플러스결합상품과 SK텔레콤인터넷결합상품이나 KT올레인터넷결합상품 요금을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최저요금 맞춤상담으로 받아 KT, SK, LG 인터넷 가족결합상품 중 결합할인을 최대로 받으면서 가장 저렴한 상품으로 초고속인터넷가입을 했다. 요금할인혜택과 현금사은품까지 받았을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라는 이유로 추가 지원을 받게 되었다면서 인터넷설치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렇듯, 통신비 절약에 관심이 많은 인터넷가입 알뜰족이 늘어나면서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 통신사별 최저요금을 비교설계 받으면서 현금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초고속 인터넷가입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하지만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초고속 기가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지원”,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 “초고속인터넷가입 현금지급”, “인터넷가입 현금지원”등으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수많은 인터넷가격 비교사이트들 중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는 업체가 많아 그만큼 혼란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온라인 초고속인터넷가입 전문센터인 인터넷서포터의 관계자는 “인터넷티비결합상품의 높은 현금사은품과 과장광고에 현혹되지 않기 위해서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3사의 인터넷상품 판매에 대한 사전승낙서를 받은 공식가입센터인지 확인하고,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 객관적인 지표로 검증 받은 곳임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가입신청 시 다양한 요금비교를 통해 최적의 LG, SK, KT 인터넷할인 상품을 소개하는 설계로 고객만족을 실현하여 소비자만족지수 98.7점을 기록했다.

또한, 인터넷최저요금 상담은 온라인, 무료전화, 카카오톡 등 편한 방법으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인터넷서포터 공식 어플이 출시되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상담과 인터넷가입 꿀 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