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 막바지 가을웨딩 1캐럿 다이아반지 특가 판매
상태바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 막바지 가을웨딩 1캐럿 다이아반지 특가 판매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0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가을웨딩 막바지 준비 및 내년도 봄 웨딩까지 미리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가 1캐럿 다이아반지 및 결혼반지 특가판매를 주력 실시한다.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입점 업체 나비드주얼리는 결혼반지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우신다이아 및 GIA다이아반지를 특별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특히 막바지 가을웨딩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판매에서는 나비드주얼리만의 유통 노하우로 최근 진행한 다이아몬드 할인판매보다 한 단계 내린 가격으로 판매된다. 5부 다이아몬드 우신다이아를 95만원, 3부다이아몬드 우신다이아를 3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결혼반지용 1캐럿 다이아반지를 우신다이아몬드로 할 경우 400만원대, GIA 다이아몬드는 500만원대 후반 대, 3부 다이아세트는 99만원, 5부 다이아세트는 1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커플링 다이아반지는 5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우신감정원으로 5부다이아는 95만원, 3부다이아는 37만원에 준비할 수 있다.

결혼반지용 1캐럿 다이아반지의 경우 세팅비용까지 포함해 38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프로포즈 반지로 준비하는 1부 다이아반지는 30만원대, 3부 다이아반지는 60만원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평일 방문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품목별로 14K가드링에 3부다이아 증정, 황금열쇠 증정 등 여러 가지 혜택도 있다.

나비드주얼리 관계자는 “막바지 가을 결혼식 예정 신혼부부들의 요청이 이어지고 있어 할인적용 결혼반지 및 예물의 수를 대폭 늘리고 있다”며 “인기 품목은 품절될 정도지만 자체 공방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바로 공급이 가능해 늦었다 생각해도 꼭 한번 들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