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코리아, 비즈비전 CEO 모임 개최
상태바
이뉴스코리아, 비즈비전 CEO 모임 개최
  • 김광우 기자
  • 승인 2017.09.0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광우 기자] ㈜대한미디어그룹 종합 비즈매거진 이뉴스코리아는 오는 11월 비즈비전 CEO 모임을 마련한다.

이뉴스코리아 비즈비전 CEO 모임은 다양한 영역에서 역량을 활발하게 나타내고 있는 전문가들과 CEO들 간의 정보 나눔과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대비 신지식 배움, 의견 교환을 통한 상생과 협력의 비전을 나누는 새로운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다.

이뉴스코리아 이뉴코 종합 비즈매거진 ‘이뉴스코리아’는 정치, 경제, 복지, 문화, 교육, 미용 등 다양한 분야를 보도하며 이 시대 변화의 중심에 있는 인물들을 만나보는 잡지다. 매거진을 통해 소개되었던 많은 CEO가 한자리에 모여 정보공유와 협력을 통해 사업 비전을 키워갈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비즈비전 CEO 모임에서는 문재신와인워터클럽의 문재신 교수가 진행하는 와인교육으로 와인의 전반적 이해와 와인의 맛과 향을 결정하는 요소 등을 살펴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또 한·중 기업협회원들과 지방자치단체 시장, 시의원, 글로벌회사 대표들과 질의응답의 시간도 주어진다. 이번 모임에서는 2017 대한미디어그룹 브랜드어워즈 선정 시상 행사도 진행한다.

참여를 신청하는 브랜드는 2017년 대한미디어그룹 브랜드어워즈 선정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김광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