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 보이차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 NS홈쇼핑 14회 매진
상태바
1초 보이차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 NS홈쇼핑 14회 매진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0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애플트리 김약사네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이하 바로 보이차)'가 지난 6월 NS홈쇼핑 론칭 석 달 만에 14회 매진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지원하는 우수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주)팜스빌(대표이사 이병욱)은 '바로 보이차'가 홈쇼핑 론칭 후 매진행렬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7일 밝혔다.

발효 조건이 우수한 중국 운남성의 대엽종 찻잎만을 사용하는 '바로 보이차'는 잔류농약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한 찻잎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초 보이차’라는 별칭답게 고농축 보이차 추출물 분말로 되어 있어 별도의 첨가물 없이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만 과립화해 물에 닿자마자 완전히 녹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천천히 우려 마시는 보이차와는 달리 흔들거나 젓지 않고도 찬물에서도 바로 녹아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또 5리터 물병에 1포만 넣어도 진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어 '5리터 보이차'라고도 불린다.

무엇보다 보이차는 후발효차인 만큼 찻잎과 발효과정이 중요한 차로 손꼽힌다. '바로 보이차’는 1300일 이상 숙성 발효해 그 과정을 통해 유익한 물질인 갈산, 카테킨,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테아닌, 가바,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다. 이 같은 영양소는 최고의 보이차를 위한 온도, 습도, 기간 등 전문적이고 세심한 관리 덕분이다.

예로부터 중국 황실 공차로 진상된 바 있는 보이차는 전통고서 본초강목습유(本草綱目拾遺)에 따르면 '독을 해소하는 능력이 강하고 기름기를 제거하고 소화와 담즙을 활성화하며 위를 깨끗하게 한다'고 기록돼 있다. 중국의 경우, 기름진 음식이 주식임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다이어트 하지 않아도 상대적으로 비만율이 낮은 이유가 보이차를 즐겨 마시는 습관 때문이라는 견해도 있다. '바로 보이차'의 칼로리 또한 0kcal로 다이어트 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바로 보이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고객상담센터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