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62주년 강릉시민의 날 '시민대상' 받은 수상자들
상태바
62주년 강릉시민의 날 '시민대상' 받은 수상자들
  • 김남권 기자
  • 승인 2017.09.0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계올림픽 붐 조성 차원에서 올림픽파크 일원에서 열려
강릉올림픽파크 하키센터 일원에서 성황리 치러진 강릉시 승격 62주년을 기념 행사에서 최명희 강릉시장이 강릉시민 대상을 수상한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강릉시 승격 62주년 시민의 날 경축 기념행사가 많은 강릉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1일 저녁 강릉 올림픽파크 하키센터 앞 특설무대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

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된 강릉시민의 날 경축 행사에는 최명희 강릉시장과 권성동 국회의원, 조영돈 강릉시의회 의장 등 기관.단체장과 시민 1만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림픽 성공 개최를 다짐하는 퍼포먼스와 올해 강릉시민대상 수상자인 김학남 한국예총 강릉지회 고문과 변낙선 강릉시 새마을부녀회장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 됐다.

62주년 시민의 날 경축 기념행사에서 강릉시민 대상을 수상한 변낙선 강릉시 새마을부녀회장이 최명희 강릉시장으로부터 상패를 받고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김범수, 마야, 오승근, 유열, 전영록, 진미령, 김용임 등 유명 연예인과 중국 출신 가수 헤라 등이 출연해 축하 공연을 했다.

올해 강릉시민의 날 기념행사는 6개월 앞으로 다가온 ‘2018 동계올림픽’을 붐업과 성공 개최를 위한 시민 동참을 홍보하기 위해 강릉올림픽파크 일원에서 개최됐다.

김남권 기자 gorb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