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인터뷰] 김장한 원장 "늘어지고 처진 볼살 ,이중턱 해결 전문의료진 찾아야"
상태바
[인터뷰] 김장한 원장 "늘어지고 처진 볼살 ,이중턱 해결 전문의료진 찾아야"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9.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시간에 지나가면서 피부탄력과 활동량이 떨어지면서 늘어지고 처진 이중턱(턱살)이 생기게됩니다. 대부분 지방흡입등 수술으로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다. 고주파(RF)를 이용하여 지방세포 개체수와 크기를 줄여주는 비수술적인 방법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FDA승인받을 정도로 안전성과 효과를 검증된 기기임에 불구하고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있다. 이에 관련 압구정 리연케이피부과 김장한 원장과 이야기를 나눴다.  〈편집자 주〉

Q. 트루스컬프 효과에 대해 설명부탁드린다.

A. 45도 지속적이고 균일하게 온도를 가해주어 지방세포의 크기와 수를 점차적으로 줄어주면서 타이트닝으로 늘어지고 처진 볼살, 이중턱(턱살)제거를 수술 없이 개선할 수 있다. 특히 지방세포 수를 줄어주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Q. 트루스컬프 부작용이나 불편점에 대해 설명부탁드린다.

A. 시술 직후 붉어짐이나 열감을 느낄 수 있으나 수 시간내에 사라지면 부작용의 발생이 거의 없다. 간혹 뜨거운 온도를 이용하기 때문에 미숙련 의료진에게 화상이나 번 및 움푹 패이는 등 부작용 사례가있다. 하지만 실시간 온도를 센서가 있어서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나 좋은 결과를 위해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받으실걸 권한다.

Q. 트루스컬프 선택 시 주의점이 있다면? 

A. 지방세포 수를 감소하기 때문에 얼굴 내의 지방분포도등 해부학적 이해를 가진 의료진에게 상담을 통해 정확한 부위에 시술 받을 걸 권한다. 특히 광대등 지방층에 얇아 자칫 잘못하면 울퉁불퉁해지거나 움푹 패인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한번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으나 3회 정도 시술을 받는 걸 권한다.

Q. 트루스컬프 효과를 높이는 방법이 있다면?

A. 울쎄라와 메디오스타를 이용한 복합시술이 개인별 피부두께, 상태를 고려한 맞춤 시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울쎄라와 트루스컬프, 더미오케어를 결합한 트루쎄라는 먼저 트루스컬프를 이용하여 늘어지고 처진 이중턱,볼살제거와 타이트닝 울쎄라로 고주파가 침투하지 못하는 SMAS층까지 작용하여 콜라겐 생성을 통해 피부를 끌어올려주는 효과로 서로 다른층에서 이중 리프팅 효과와 더불어 노화의 원인이 활성산소배출 및 피부세포재생에 도움을 주는 더미오케어로 한번 더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트루스타는 리프팅, 화이트닝, 주름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메디오스타와 결합하여 시술 직후 늘어지고 처진 이중턱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탄력있는 얼굴를 확인할 수 있다.

Q 마지막으로 당부할 말씀 있다면?

A. 트루스컬프가 모든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후기를 드리는 건 아니다 의료진과 꼼꼼한 상담을 통해 본인이 맞는 케이스인지 확인 후 시술 부위와 프로그램을 선택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