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동육회포차&만원찌개포차 "한 매장에 2개 간판 걸어 수익 다양화"
상태바
마장동육회포차&만원찌개포차 "한 매장에 2개 간판 걸어 수익 다양화"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8.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오랜 기간 경기 침체와 고용 불안정이 지속되면서 창업 시장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시장이 과포화된 만큼 확실한 차별성 없이는 살아남기가 힘들다. 업계 전문가들은 차별성을 가진 아이템, 탄탄한 시스템을 갖춘 본사, 실제 매출 사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한다.

마장동육회포차&만원찌개포차 <사진=이률복 기자>

이 같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마장동육회포차&만원찌개포차는 빠르게 시장점유율을 높여 나가며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장동육회포차&만원찌개포차는 한 매장에 2개의 간판을 걸어 두 가지 방향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구조다. 또 한우육회, 한우육사시미, 문어숙회, 차돌짬뽕탕 등의 다양한 메뉴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는 평가다.

특히 전국물류시스템을 갖춰 신선한 원재료를 공급하며 마장동육회포차는 특별한 냉각테이블로 오랜 시간 동안 육회를 신선하고 차갑게 유지해줘 소비자들의 맛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마장동육회포차&만원찌개포차는 적은 평수에 적합해 소자본으로 비교적 권리금이 저렴한 점포를 찾아 창업이 가능하고, 평수가 작아 들어가는 인건비 등의 비용을 줄일 수 있어 업종변경에도 적합한 것으로 보인다.

마장동육회포차&만원찌개포차 내부전경 <사진=이률복 기자>

마장동육회포차 관계자는 “마장동육회포차와 만원찌개포차는 수년간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반짝 떠오르는 아이템이 아닌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는 추천창업 아이템”이라며, “특히 육회창업은 사계절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갖추고 있고 지속적인 사후관리로 매출 향상을 도모해 적은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시그니처 메뉴인 한우육회, 문어치킨, 만원찌개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메뉴의 소스화로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어 인건비 절감뿐 아니라 부부 창업이나 주부 창업을 찾는 초보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덧붙였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