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냄비받침 안재욱, 미안함이 있어서 서둘렀다? 첫날 밤 무슨 일 있었나 봤더니...
상태바
냄비받침 안재욱, 미안함이 있어서 서둘렀다? 첫날 밤 무슨 일 있었나 봤더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30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냄비받침'에 안재욱이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안재욱의 과거 방송 모습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안재욱은 과거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8개월 보름 만에 출산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당시 방송에서 MC들은 "결혼한 지 8개월 보름 만에 2세가 태어났다"며 혼전임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안재욱은 "아니다. 나는 정확하다. 우리 아이 태명이 한 방이다. 결혼식날 나는 너무 지쳤었다. 또 처음하는 결혼이라서 축의금 정산을 반드시 해야 한다는 말에 늦게까지 축의금 정산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안재욱은 "축의금 정산 후 바로 기절했다. 다음 날 아침에 첫날밤을 못 치른 미안함이 있어서 서둘렀다"며 "'얘들아 엄마 만나러 가자'며 서둘렀다"고 고백했다.

안재욱은 "나는 결혼 전에 굉장히 조심했다. 늦게 장가를 갔기 때문에 아이 생겨서 결혼 한다는 것에 대해서 좋지 않게 생각했다. 굉장히 자제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