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샤이바나’, 특별 가맹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샤이바나’, 특별 가맹 할인 이벤트 진행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8.2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샤이바나’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가맹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선착순 10명에 한해 총 1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맹비 750만원과 교육비 350만원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샤이바나 관계자는 “10년 동안 사랑을 받아온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창업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샤이바나’는 독특한 미국 남부 가정식을 콘셉트로 10년 넘게 브랜드를 완성시켜 온 곳으로 최근 유망 프렌차이즈로 주목 받고 있는 소자본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이다. 실제 이곳의 메뉴는 화려한 비주얼과 가성비를 바탕으로 최근 소비의 주축인 20, 30대 여성들에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줄을 서서 먹어야 할 만큼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또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은 ‘5분 운영시스템’은 인건비를 줄여 수익률까지 올리는 이상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시스템으로, 최근 22회전이라는 높은 테이블 회전율과 일 매출 1000만원 등의 기록은 이러한 현상을 뒷받침 해주고 있다.

한편 10년의 검증 끝에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사업을 시작한 ‘샤이바나’는 높은 성과와 시스템으로 최근 유망 소액창업 아이템과 소자본 창업 추천을 찾던 예비 창업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