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크다스아이스크림으로 SNS 화제 된 카페창업 브랜드 ‘슈퍼오아시스’, 왕십리역 비트플렉스 오픈
상태바
쿠크다스아이스크림으로 SNS 화제 된 카페창업 브랜드 ‘슈퍼오아시스’, 왕십리역 비트플렉스 오픈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8.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블랙아이스크림, 쿠크다스아이스크림 등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슈퍼푸드 음료 브랜드 슈퍼오아시스가 왕십리역에 ‘슈퍼오아시스 비트플렉스점’을 오픈했다.

서울 성동구 왕십리민자역사 비트플렉스 3층에 위치한 슈퍼오아시스 비트플렉스점은 슈퍼오아시스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슈퍼오아시스는 기존 카페프랜차이즈들의 정형화되고 어디서나 똑같은 커피음료 대신 블랙아이스크림, 쿠크다스아이스크림, 깔라만시음료, 아로니아음료, 마키베리음료, 깔라만시 다이어트음료 등 독특하면서도 건강을 우선시 하는 건강기능성 음료들을 메뉴화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슈퍼오아시스는 비트플렉스점 역시 본사의 모든 건강음료 메뉴를 총 배치해 왕십리맛집들이 즐비한 왕십리역 일대 및 비트플렉스 내에서 단기간 내 입소문을 타는 비트플렉스맛집으로 등극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슈퍼오아시스의 메뉴에는 건강식품 히트원료인 깔라만시를 활용한 깔라만시 에이드, 깔라만시 정글주스, 깔라만시 티 등 메뉴 수만 해도 여럿인데 깔라만시 외에 렌틸콩과 같은 기타 슈퍼곡물들을 활용한 메뉴들도 수 십 가지에 달한다. 때문에 건강을 생각한 왕십리카페면서도 인테리어와 맛을 젊은 감각으로 운영해 다양한 연령층을 모두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 직접 구운 수제 쿠크다스콘, 블랙콘, 수제 즉석 샌드위치와 핫도그 등도 취급한다.

슈퍼오아시스 관계자는 “왕십리 일대에서 보기 드문 메뉴들이라 오픈 후 단기간 내 왕십리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며 ”여러 연령층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실시해 믿고 찾을 수 있는 비트플렉스맛집의 한 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카페 슈퍼오아시스는 오는 9월 대전 한남대카페 슈퍼오아시스를 오픈 예정이며 전국적으로 가맹점 모집에 한창에 있어 창업아이템 및 카페프랜차이즈를 찾고 있는 예비창업주들 사이에서도 카페창업으로 추천되고 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