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여행전문 자회사 프리드투어, ‘크루즈 가상여행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프리드라이프 여행전문 자회사 프리드투어, ‘크루즈 가상여행 페스티벌’ 성료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8.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상조회사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의 여행전문 자회사 프리드투어는 지난 27일 프리드라이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크루즈 가상여행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크루즈 여행을 직접 체험해보는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 이상의 인파가 몰려 인기를 실감케 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참석자는 “마치 크루즈 선박에 탑승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생동감 넘치는 가상체험을 즐길 수 있었다”며 “일정 소개 위주의 딱딱한 여행 설명회와는 달리, 고객이 직접 여행 프로그램을 체험해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 인상 깊었다”고 밝혔다.

실제 행사장은 크루즈의 다양한 선내시설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대형 사진으로 크루즈 시설과 유사하게 꾸며져 현장감을 더했다. 특히 영상을 통해 크루즈의 내부시설을 360도 관찰이 가능한 ‘VR영상 체험존’과 크루즈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선상 댄스파티’를 재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프리드투어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루즈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참여형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여행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드투어는 상조업계 프리드라이프의 여행전문 자회사로 고객최우선주의 원칙 아래 여행하기 가장 좋은 지역, 가장 좋은 시기, 가장 좋은 선박만을 엄선해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