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원장 “바닐라가슴성형, 라인과 촉감 살리는 작업이 중요”
상태바
[인터뷰] 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원장 “바닐라가슴성형, 라인과 촉감 살리는 작업이 중요”
  • 김광우 기자
  • 승인 2017.08.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광우 기자] 가슴을 좀 더 자연스럽고 풍만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중요한 포인트가 있다. 자연스러운 모양과 라인, 그리고 감촉이다. 모양만 좋다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이 완성되지 않는다. 만졌을 때 촉감도 좋아야 하기 때문이다.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여성들이 증가한 만큼 보형물, 테크닉에 따라 조금씩 차별성을 가진 수술법이 생겨나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바닐라가슴성형에 대해 자문하기 위해 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원장을 만났다.

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 원장, 사진=김광우 기자

▲ 바닐라가슴성형은 무엇인가?
바닐라 가슴성형은 보형물과 PRP, 가슴지방이식을 결합해 모양과 라인 그리고 촉감을 살린  라이안성형외과만의 가슴수술법입니다. 단순히 가슴라인뿐 아니라, 상체의 곡선을 만드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선 실제 가슴과 같은 촉감을 위해 보형물은 부드럽고 감촉이 좋은 임플란트를 사용합니다. 가슴 피부가 얇은 여성의 경우 가슴성형 후 보형물이 비쳐 보이거나, 가슴을 만졌을 때 보형물이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가슴수술 한 티가 나는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기도 하는 주요 원인입니다. 바닐라가슴성형은 보형물의 처짐을 방지하기 위해 흉곽에서 임플란트의 모양을 매끄럽게 잡아 보형물이 처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자리 잡을 수 있게 모양을 만들어줍니다.

또 가슴 피부 쪽은 지방이식과 PRP를 같이 혼합하여 이식합니다. 그 결과 가슴을 터치를 했을 때 실제 피부와 같은 말랑한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식할 지방을 허벅지, 복부 등에서 흡입합니다. 수술 시 가슴 부위 주변의 부유방, 팔 라인, 등 라인의 지방을 실린지 지방 주사로 동시에 제거해주기도 합니다.

▲ 수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한가?
수술 시 튜메센트 테크닉 수술법으로 혈관을 모두 수축시켜, 출혈을 최소화하는 일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출혈이 거의 없기 때문에 수술 후 붕대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술 후 통증은 상대적으로 적인 편이므로 수술 다음 날 바로 일상생활과 사회활동을 하셔도 됩니다. 절개부위가 작고, 실밥이 없어 수술 당일에 샤워도 가능합니다. 수술 후 약간의 붓기가 있지만, 수술 후 14일 정도가 지나면 어느 정도 회복됩니다.

▲ 가슴성형 시 전문의와 올바른 상담이 필요한 이유는?
가슴은 여성 신체 부위에 있어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며,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중요한 부위입니다. 모양만 너무 크고 자연스럽지 않으면, 체형에 맞지 않고 밸런스가 깨지기 때문에 옷을 입거나 수영복을 입어도 맵시가 나지 않습니다. 가슴성형 시 중시해야 하는 점은 본인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드는 것입니다.

김광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