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패브릭 신소재 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베니시모, 패브릭 신소재 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 이벤트 진행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8.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소파전문브랜드 '베니시모'가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등 전 품목 20% 할인 및 아쿠아클린 프리오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1962년 설립된 스페인 패브릭 전문 기업 아쿠아클린그룹에서 개발한 패브릭 소재로 만들었으며, 먼지 및 이물질 침투를 방지해 집먼지 진드기와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어려워 민감성 피부,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유용하다.

소파는 일반 거실 가구와는 달리 신체와 직접 닿는 가구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원단 등 소재도 신경 써야 하며 장시간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나에게 맞는 소파를 구매해야 오래도록 쓸 수 있다.

베니시모는 소파전문브랜드로 30년 장인의 수작업, 시트쿠션에 장착된 메모리폼과 마이크로 화이버솜으로 내구성과 편안함, 항균성까지 살렸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오래도록 쓸 수 있는 소파를 제작한다.

또 동아전람 홈&리빙페어가 열리는 킨텍스,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10분 위치에 있는 베니시모 쇼룸에는 오염에 강한 아쿠아클린소파 뿐 아니라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등을 함께 전시하고 있어 직접 앉아보고 체험할 수 있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고양원흥 호벤베르디움, 파주운정 롯데캐슬파크타운 입주를 앞둔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며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다양한 소파가 있지만, 우리 집에 잘 어울리고 우리 가족에게 잘 맞는 소파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쇼룸에 방문에 직접 앉아보는 것이 현명한 소파구매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베니시모 홈페이지, 전화 또는 베니시모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