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AS조은카, 저신용자 전액할부 시스템 운영으로 소비자 부담 덜었다
상태바
AS조은카, 저신용자 전액할부 시스템 운영으로 소비자 부담 덜었다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8.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신차를 구매하는 것 보다 중고라도 가성비 좋은 중고차를 선호하는 것이 요즘 차량 구매 패턴이다.

또한 차량 구매 시에도 전액 지불 보다 할부 구매가 대부분인 만큼 소비자들의 부담이 한층 줄어들었다. 신차뿐만 아니라 중고차도 캐피탈을 통한 할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하지만 전액 할부하기 위해서는 신용에 따른 제한이 있어 아쉬운 소비자들이 있다.

저신용자 중고차 매매의 경우 상환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조건에 따른 차이를 자세하게 비교해보고 진행해야 높은 이자 부담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중고차 매매 사이트 AS조은카는 저신용자도 전액할부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저 신용자 전액할부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목표로 최적의 다이렉트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저신용자들의 약점을 이용해 중고차 전액 분할 납부 상품을 미끼삼아 유인하는 업체들이 있는 만큼 각 금융기관의 중고차 할부 금리를 직접 비교해 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중고차 허위 매물을 방지 하고자 실제 매물 차량 사진, 중고차 정보, 가격 등을 확실히 공개하고 있다.

최근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 저신용자를 위한 맞춤형 중고차할부를 자체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 구입 시에도 중고차할부는 물론 중고차전액할부, 저신용자 전액할부, 개인회생자할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조건만 만족되면 할부진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AS조은카는 서울을 비롯, 남양주, 인천, 대구, 화성, 안산, 수원 등 전국 6개 법인 지사를 운영 중이기 때문에 가까운 지사를 방문하여 신뢰감 있는 중고차 거래가 가능하다.

공식 카페에서 AS조은카 구입 후기를 살펴볼 수 있으며 할부 구매 상담 게시판을 실시간 운영 중이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