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Health & Life 더블
플렉스파워 통증완화 리커버리크림, ‘시공조작단F.B.I’서 허경환 잇템으로 소개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통증완화크림 브랜드 ‘플렉스파워(FlexPower)’가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의 TV예능정보 프로그램 ‘시공조작단 F.B.I’을 통해 통증에 활용하는 대표 제품으로 소개됐다.

트렌디TV 채널에서 지난 18일 방송된 ‘시공조작단F.B.I’에서는 아무도 모르게 통증을 완화해주는 2017 잇템을 공개한다는 주제 하에 일명 ‘프로운동러’라고 알려진 개그맨 출신 방송인 허경환씨가 ‘박찬호크림’으로 더 유명한 통증완화 크림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을 소개했다.

허씨는 해당 제품을 평소 운동 시 꼭 쓰고 있을 정도로 마니아라고 자청하면서 다른 MC들에게 제품을 안내했다. 출연자인 이수경, 딘딘, 허영지씨는 스튜디오에서 각각 리커버리 크림을 팔, 다리 등에 직접 발라보며 즉각적으로 소감을 전했다.

여성 출연자들은 하이힐을 많이 신는 연예인의 특성상 다리가 아플 경우가 많아 이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또 바르면서 냄새나 잔여감이 없다는 점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용량 별로 다양한 사이즈 제품이 나와 있다는 점에도 점수를 줬다.

특히 이수경씨는 “전신 근육통 같은 상태인데 쉬는 시간에 바르면서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은 운동 전, 후에 발라주면 부상방지에도 도움을 주고 젖산을 분해해줘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통증부위에 바르면 체온을 상승시켜 마사지효과와 온찜질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한 통증완화 크림이다. 메이저리거 박찬호씨가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박찬호 크림’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시공조작단 F.B.I’는 만약 2017년 화제의 잇템이 과거로 타임슬립을 한다면 과연 그 잇템은 어떤 모습일지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보여주는 정보제공 프로그램이다. 이번 플렉스파워의 ‘시공조작단 F.B.I’ 방송내용은 네이버TV 등을 통해 다시보기(8월18일 방송 분)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렉스파워는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효능을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 무료체험 이벤트 ‘전 국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임미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