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연기학원, 2018학년도 대입 연극영화과 수시대비 입시발표회 개최
상태바
숨 연기학원, 2018학년도 대입 연극영화과 수시대비 입시발표회 개최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7.08.2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 뮤지컬, 연기 전문 숨 연기학원, 사진제공=숨 연기학원

[KNS뉴스통신=박양기 기자] 입시연기학원 숨 연기학원에서 2018학년도 연극, 영화, 방송, 뮤지컬, 모델학과 등의 대학 수시 입시를 대비해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송파구민회관 대극장에서 발표회를 진행한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의 10여명이 넘는 강사진들과 함께 준비한 숨 연기학원의 발표회는 2018학년도 수시 입시를 위해 준비한 학생들의 자유 연기 및 특기 작품을 학부모님들과 강사진들에게 선보이는 동시에 평가받는 자리다.

강동, 강남 지역 인근 명문 입시연기학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숨 연기학원은 개원해서부터 수시 입시를 앞두고 매년 발표회를 진행하고 있다. 발표회는 학생들이 시험장에서 본인의 100%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실기 고사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의평가의 의미를 가진다.

숨 연기학원은 지난 7년간 잠실, 송파 지역에서 연기학원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매년 90% 이상의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다. 또 지난 입시에서 한예종, 중앙대학교, 동국대학교, 건국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가천대학교 등 이름있는 대학교 연극학과에 많은 학생들을 합격시켰으며 매년 행해지는 입시발표회가 높은 합격률을 유지하는 노하우라고 전했다.

지난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것과 달리 이번 2018학년도 수시 입시를 대비한 숨 연기학원의 발표회는 잠실, 송파구, 강동구, 강남 지역 인근에서 연극영화과에 관심 있고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라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전 예매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예매방법은 학원 측으로 전화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매를 신청한 학생 중에서 장학프로젝트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숨 연기학원의 장학프로그램 오디션을 통해 수강료를 100% 지급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장학프로젝트는 잠실, 송파구 지역 고등학생들에게 연극, 영화, 뮤지컬, 방송 등의 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꿈을 키워주기 위한 숨 연기학원의 지역발전 프로그램이다.

한편 숨 연기학원은 2018년 연극영화과 수시속성반, 정시대비반, 방송연기반, 예비입시반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박양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