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46 (금)
아이젠카, 시즌 스페셜 최저가 수입차장기렌트카 및오토리스 벤츠E클래스 E220CD‧IBMW특판
520d 320d 렌터카 댓수한정 프로모션
상태바
아이젠카, 시즌 스페셜 최저가 수입차장기렌트카 및오토리스 벤츠E클래스 E220CD‧IBMW특판
520d 320d 렌터카 댓수한정 프로모션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에서 시즌 특별 프로모션으로  수입차장기렌트카 댓수한정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구매 혜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최저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 특판 이벤트이며 특판에서 높은 할인율로 측정된 차종은 BMW520D장기렌트, BMW320D장기렌트와 벤츠 E클래스라인으로 E220 AV, E300 AV 4MATIC장기렌트가 가능하다.

그리고 BMW장기렌트 최저가 프로모션 차량으로 BMW 520d M sport plus, BMW 520d xdrive M sport plus, BMW X1 , BMW 320d차 장기렌터카 또한 아이젠카에서 최저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에서 광고하는 장기렌트카 선수금이 포함된 가격이 아닌, 실질적으로 고객이 보게 되는 견적서에 반영되는 가격을 정직하게 전하고 있다. 이는 고가 차량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믿음으로 다가가 수입차 장기렌트카로의 유입을 높이고 있다.

아이젠카 측은 “장기렌탈은 신차 할부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면서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부담을 덜 수 있고 사업자 장기렌트의 경우 렌트비용 전액을 매월 부가세가 포함 된 세금계산서를 발행, 회사 비용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강점이 되고 있다”며 “이에 아이젠카는 시즌 특별 최저가 구매 서비스으로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카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구매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젠카는 25% 특판 할인을 진행하는 한편,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해 초기비용의 부담 없이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가 취급하는 전 차종에 대해 특판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고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를 소비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 심사기준까지 낮춰 무보증 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장기렌트카 비용은 월 대여료가 전부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18개 업체와 제휴관계를 맺고 있는 아이젠카에서 최저가를 찾을 수 있고, 정확한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위해서는 차종과 옵션, 보증금, 선수금, 정비조건, 중도해지 수수료, 주행거리, 자동차 인수금액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 업체와 계약을 진행해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아이젠카에서는 벤츠와bmw외에도 렉서스 ES300H 하이브리드, 재규어 장기렌트 등 연비 좋은 수입차를 특가프로모션으로 내세웠다.

국산차 장기렌트카로는 티볼리, QM3 장기렌트카 등의 소형SUV, 산타페, 소렌토, 올뉴카니발 스포티지장기렌트, 코란도C 등의 SUV가 눈에 띈다. 또 중형차 및 소형차로는 레이, 스파크, 모닝, 소나타, K7, 그랜저ig장기렌트, 크루즈, 말리부, K3, 등도 최대 할인 폭에 달해 주목할 만하다.

현재, 비교견적 요청 시 특판 견적으로 무보증(보증금 없는) 렌터카로 법인 및 개인사업자 특별 프로모션 중이며 렌터카와 자동차리스를 캐피탈사와 렌터카사 총 18개 업체 특가 통합가격비교 견적을 하고 있다. 오토리스와 렌탈회사의 특판이나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 비교분석이 가능하다.

신차장기렌트카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홈페이지 견적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newsmarketi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