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만에 합격한 후기 공개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만에 합격한 후기 공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2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지난 12일에 실시된 제 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끝난 이후, 시험에 대한 수험생들의 토론이 아직까지 한창이다. 이번 시험의 경우 대체적으로 난이도가 평이했다는 후기가 많은 것에 따라 합격률이 다소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제 36회 고급 시험을 단 2주 공부하고 합격한 수험생의 후기를 공개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끝장 고급의 교재와 인터넷강의를 함께 공부해 2주만에 합격한 김연주씨는 아래와 같이 이야기를 전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끝장 교재로 공부했어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라 주변에서도 다 이 교재로 공부하고 있어서 친구들끼리 잘 모르는 부분은 서로 물어보고 답변하면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교재랑 같이 공부할 수 있는 맞춤형 인강도 무료로 제공해 줘서 단기간에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에듀윌이 발간해 인기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는 해당 교재는 지난 5월 실시된 최신 기출문제를 완벽히 반영한 이록을 수록해 최신의 출제경향에 맞춰 단기간 학습할 수 있는 독학 교재다. 현재 에듀윌 2주 끝장 교재에 최적화된 ‘2주 끝장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강의진도에 맞춰 교재 내용을 학습한다면 1주 단기 합격도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교재만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지만, 수험생의 후기와 같이 인터넷강의와 병행한다면 더욱 더 단기간에 확실한 합격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한능검 2주끝장 교재 고급, 중급을 구매하면 문화재 끝장노트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제 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가답안 발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해 약 5만2000명의 수험생이 시청하는 쾌거를 달성한 이력이 있다. 이날 발표된 가답안은 국사편찬위원회에서 발표한 실제 정답과 100% 일치하는 정확도를 보여 많은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제36회 한능검 시험의 합격자 발표일정은 오는 29일 오전 10시 예정이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