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정수역학연구소, 삼재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
상태바
정수역학연구소, 삼재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원장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원장은 인간에게 9년 주기로 돌아온다는 3가지 재난이 3년 동안 머무르는 삼재를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조언하고, 2017년 정유년은 말띠, 범띠, 개띠가 눌삼재(삼재가 머무는 해)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서울강남, 대구, 부산작명소와 정수역학연구소를 운영하는 정수 소장은 25년간 성명학, 재회나비부적, 풍수, 재회사랑부적, 신비부적, 사업대길부적, 영업대길부적, 연예인캐스팅부적, 삼재부적, 개인사주맞춤 영부적 등과 사주명리학을 연구하였으며, 상담 가능한 내용은 재회상담과 재회부적, 재회컨설팅을 통한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과 헤어진 남자친구 심리파악,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법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재회상담 외 연애상담, 부부상담, 바람기 등 인연 합의와 궁합 관련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일본NHK, MBN ‘엄지의 제왕’ 등 각종 TV프로그램과 매체에 출연 및 소개된 바 있으며, 신문에 성명학 명인으로서 칼럼을 연재하였다. 또한, 울산신문에는 오늘의 운세를 연재하였으며, SBS 한밤의 TV연예 프로그램에 성명학자로 출연한 바 있다.

정수 소장은 “25년 동안 삼재나 부적, 천명작명 상담을 하면서 많은 소원성취일화가 있었다. 일본과 중국에서 해외무역업을 하던 S씨는 투자유치에 성공을 했고 경기도 수원에서 삼수를 하던 학생은 원하던 고려대 의과대학에 합격할 수 있었다. 또한, 결혼을 앞두고 파혼을 당해 남양주에서 찾아온 여성은 재회기도로 결혼에 성공했고, 평택에서 식당을 하다 장사가 안 되서 찾아온 상담자는 의왕으로 지역을 옮기고 대박식당이 됐다. 그리고 의정부와 청담동에서 건설부동산사업을 하는 사장도 분양사업에 성공을 해 재기를 할 수 있었다”며, “최근에는 나비부적과 사랑부적, 그리고 재회부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삼재의 종류를 보면 교통사고나 상해 등 연장이나 무기로 입는 재난인 도병재, 건강을 조심하라는 뜻으로 전염병에 걸리는 재난인 역려재, 사업실패, 사기, 손재 등 경제적인 어려움 또는 굶주리는 재난인 기근재가 있다. 또 삼재가 들면 삼재팔난이 생긴다고 하며 삼재는 화재, 수재, 풍재를 말하기도 하며, 팔난은 손재, 주색, 질병, 부모, 형제, 부부, 관재, 학업 등을 말하는데 합쳐서 삼재팔난이라고 한다.

9년 주기로 들어온 이 삼재는 3년 동안 머무르게 되는데 그 첫해가 들삼재는 가정 및 육친에 우환(사망)이 발생하며, 둘째 해가 묵삼재(또는 눌삼재)는 사업부진, 시비, 망신, 이성난, 직주이동, 관재구설이 발생하고, 셋째 해가 날삼재는 송사, 이별, 도난, 화재, 손재 등이 발생하며, 특히 삼재가 드는 해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복삼재는 삼재시기지만 사주상 삼재가 도리어 전화위복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와서 복삼재라고 한다. 평삼재는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이 평안하게 지남을 말하며, 악삼재는 삼재팔난이 들어서 하는 일마다 막힘이 많고 풍파가 생겨서 수많은 고생을 하게 됨을 말한다. 이러한 악삼재일 때가 진퇴양난이다.

정수 원장은 이렇게 삼재가 들었을 때는 복삼재인지 악삼재인지 먼저 아는 게 중요하며 복삼재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계기로 삼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악삼재일 때는 최대한 하는 일의 규모를 줄이고 삼재팔난의 고통 없이 잘 지내기를 기도하며 이 시기를 잘 견디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삼재부적이나 삼재풀이, 삼재굿을 하는 방법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어떠한 마음가짐을 가지느냐라며, 또한 전문가의 무료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덧붙였다.

서울강남, 대구, 부산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는 서울, 대구 뿐만 아니라 인천, 부천, 세종, 분당, 김포, 군포, 안양, 수원, 광주, 대전, 천안, 울산, 공주, 포항, 경주, 구미, 김해, 춘천, 강릉, 원주, 성남, 진주, 제주 등 전국에서 방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연구소 측은 전했다.

또한, 천명작명으로 유명한 정수역학연구소는 10년간 기부와 선행을 이어오고 있으며 사랑의 곳간을 시작으로 사랑의 기저귀, 사랑의 연탄으로 기초수급자분들과 독거노인, 미혼모 분들에게 꾸준하게 하루1명 무료작명과 기부, 후원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한편, 정수역학연구소에서는 8월 한달 동안 하루 3명에 한해 무료이름풀이와 무료사주, 궁합, 출산택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차별화된 전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수역학연구소의 각종 상담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newsmarketi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