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센터 허그맘 “CF 공개 및 공유 이벤트 후 문의 증가”
상태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CF 공개 및 공유 이벤트 후 문의 증가”
  • 김광우 기자
  • 승인 2017.08.2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F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허그맘

[KNS뉴스통신=김광우 기자]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이 지난 1일 TV CF ON AIR와 함께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 후 상담 문의가 3배 이상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TV CF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를 주제로 지친 엄마를 위로한다는 주제를 담고 있다. '엄마를 안아주세요, 엄마가 안아주세요'라는 카피를 담고 있으며 15초, 75초 길이로 제작됐다.

해당 CF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누적 조회수가 50만 건을 넘었고, SNS를 통해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부모 입장에서 공감이 간다’, ‘엄마의 고충이 훤히 보인다’, ‘고민이 많은데 허그맘을 방문해보고 싶다’ 등 다양한 소견을 내비쳤다.

허그맘은 TV CF ON AIR 이벤트 참여는 허그맘 허그인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서 진행되며,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심리상담 무료 체험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허그맘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관계자는 “좋은 엄마가 되고 싶지만, 육아를 하다 보면 예기치 않은 아이의 행동과 상황이 감당하기 어려울 때가 있다. 이럴 때 누군가의 위로를 받고 싶기 마련"이라며 "이번 CF에 담긴 '엄마를 안아주세요, 엄마가 안아주세요'라는 문구에는 지친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로하고 감싸주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이어 “허그맘 TV CF가 화제가 되고, 문의로 이어질 수 있었던 것은 전국 허그맘 36개 센터에서 허그맘 TV CF와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방법을 함께 알렸기에 상담 문의가 3배 이상 증가한 것”이라며 “관심이 높아짐만큼 앞으로 만족도와 전문성이 결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그맘 TV CF 영상은 허그맘 공식 유투브 채널,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75초 ver. 영상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은 업계 최초 4년 연속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수상과 함께 연령별 추천검사를 진행하고 있고, 성인들을 위한 심리상담센터 허그인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김광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