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 담당자가 진행하는 8월 25일 강남역 오픈데이
상태바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 담당자가 진행하는 8월 25일 강남역 오픈데이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8.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유학 전문법인 ㈜SAUK는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 한국 지사장 김유선 지사장과 함께 암스테르담 대학교 입학을 위한 오픈데이를 8월 25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 오픈데이에서는 담당자가 직접 지원 준비 방법부터 입학요강, 합격을 위한 팁을 제공하고, 고등학교 성적표를 지참할 경우 현장에서 바로 입학심사를 받을 수 있다.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 입학의 필수 절차인 수학시험을 위해, 이번 참석자 모두에게 기존 기출문제를 제공한다.

또한 ㈜ SAUK의 네덜란드 담당 송주원 팀장은 “이번 오픈데이에 참석 후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을 입학하는 모든 학생들에게는 출국 전 8주동안의 네덜란드 유학준비반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네덜란드 유학준비반은 ㈜SAUK가 2017년 9월 네덜란드 유학을 떠나는 학생들을 위해 6월부터 8월까지 8주간 운영되어, 학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 오픈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확인 및 참석 신청은 SAUK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