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수험번호만 등록하면 ‘가장 많이 틀린 250문제’가 무료?
상태바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번호만 등록하면 ‘가장 많이 틀린 250문제’가 무료?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자격증시험 인터넷 강의 서비스 ‘무크랜드’가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렸던 250문제’ 무료 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수험번호를 무크랜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오답률이 높은 250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담은 교재 혹은 파일을 무료 제공하며, 선별된 250문제는 지난 3년간 무크랜드에서 진행된 모의고사 문제 중 가장 오답률이 높았던, 이른 바 ‘함정 문제’들만 엄선한 것이다.

아직 시험 원서접수를 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도 이 250문제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무크랜드의 단기속성 ‘합기공’ 패키지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도 250문제가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무크랜드의 단기속성 합기공은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단기간 이론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 교재로, 출제 가능성 높은 내용과 기출문제 등으로 구성돼 있어 핵심 이론 공부부터 기출문제 및 지문 확인, 최종점검까지 모두 가능하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렸던 250문제’의 경우, 까다롭거나 함정이 있는 문제 유형을 익히는 데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며 “2017 공인중개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아 부담이 된다면, 2018년 시험대비 장학금 50만원 지급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일부 경쟁사에서 모두 유료 제공하거나 일정 기간 무료 제공한 후 유료 전환되는 자격증 관련 인터넷강의를 모두 무료 제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제로 현재 원서접수 중인 공인중개사 강의의 경우, 85만원 상당의 9단계 커리큘럼 동영상 강의를 모두 무료 제공 중이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