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무원 합격플래너 ver.02’ 출시…6000명에 무료배포
상태바
박문각, ‘공무원 합격플래너 ver.02’ 출시…6000명에 무료배포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2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은 공무원 수험생들의 효율적 학습관리를 위해 ‘박문각 공무원 합격플래너 ver.02 집중에디션’을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박문각에 따르면 ‘집중에디션’ 플래너는 앞서 6월 출시된 ‘초심에디션’에 이은 박문각의 두 번째 합격플래너 시리즈로, 첫 시즌 대비 구성과 디테일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췄으며, ‘순공시간’을 관리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최신 학습 트렌드를 반영해 10분 단위의 순공시간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

주간/월간 형태로 구분된 '계획-실천-피드백'의 3순환 학습 플래닝 시스템은 수험생들의 공부 패턴 파악과 체계적인 집중 학습, 능동적 학습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이번 플래너의 경우, 지난 6월 출시된 ‘초심에디션’ 플래너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실제 공무원 수험생들의 현실적인 제안과 의견이 적극 반영돼 있어 눈길을 끈다.

박문각은 수험생들의 요청에 따라 힘이 되는 명언과 박문각 출신 합격자들의 생생한 조언을 수록해 동기부여를 높이고, 모의고사 성적관리 체크기능을 추가시켜 집중 회독훈련과 능동적 학습관리 효율을 극대화했다. 플래너는 이달 30일까지 기존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밤 9시부터 600명씩 총 6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신청 시 휴대용 암기 파트너 ‘기억해 암기장’이 함께 제공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박문각 공무원의 7/9급 프리패스 할인쿠폰 2매와 단과강의 할인쿠폰 1매가 자동으로 발급된다. 오는 9월10일까지 SNS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추가 증정된다.

한편 박문각은 지난 6월부터 2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버전의 공무원 합격플래너를 시리즈 형태로 출시해 제공하는 ‘합격플래너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박문각 공무원 관계자는 “플래너 첫 출시 이후 수험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져 이번 시즌배포 수량을 2배 이상 늘렸다”며 “수험 관리에 최적화된 박문각 공무원 합격플래너와 함께 많은 분들이 2018년 합격의 꿈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