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볼륨감이 살아있는 부산 붙임머리 전문헤어샵 ‘뭐하노 머리한다’ 인기
상태바
볼륨감이 살아있는 부산 붙임머리 전문헤어샵 ‘뭐하노 머리한다’ 인기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자신을 나타내는 방법에는 패션, 외모, 성격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이 중 단연 돋보이는건 헤어스타일이다. 인상과 분위기에 큰 영향을 주는 헤어스타일은 다양한 시술법이 존재하는데 그 중 단시간에 헤어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는 붙임머리 시술은 단연 인기 시술법이다.

붙임머리는 얼마든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의 헤어 스타일링 욕구를 채워줘 인기를 끌고 있는 방법이다.

감각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부산광역시 서면에 위치한 헤어샵 ‘뭐하노머리한다'는 붙임머리를 전문으로 시술해 부산 일대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뭐하노머리한다의 한동철 원장은 "붙임머리는 유행에 따라 다양한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손쉽게 줄 수 있어 많이 선호하고 있지만 민감한 두피에 부담감을 주지 않는 땋기방식으로 예쁘고 아름다운 붙임머리를 시술하는 곳은 흔하지 않다"며 "우리는 고객의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해 한발 앞선 트랜드를 준비하며 전문성을 높이는데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미용실은 천연 자연모를 사용해 보다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어 수요자들 사이에서 ‘부산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천연 자연모의 경우 유지기간도 길고 재사용도 가능할 뿐 아니라 머릿결이 일반적인 인모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표안나 트위스트땋기'시술법도 인기다. 최신 시술법으로써 옛날 일본 매듭이나 일본식 세가닥 땋기와는 전혀 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며 착용감이 우수해 두피가 연약한 사람들도 활용 가능하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산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통하는 뭐하노머리한다는 고객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한 세심한 상담을 진행하며, 이를 토대로 차별화된 노하우를 통해 완벽한 시술을 선보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에 만족한 고객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부산붙임머리, #붙임머리, #붙임머리잘하는곳 #부산붙임머리잘하는곳 등의 해시태크도 찾아 볼 수 있다.

한동철 원장은 "부산붙임머리를 대표하는 헤어샵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요즘 불법적인 저품질의 붙임머리 시술과 무허가 업체에 대한 피해사례가 늘고 있는데 두피는 물론 자신의 이미지 연출 위한 변신이자 투자인 만큼 미용실매장 사업자등록증과 정식미용자격증을 꼭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거나, 머리 숱이 적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다면 부산붙임머리로 호평 받고 있는 뭐하노머리한다에서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으면 좋을 것이다.

장신영 기자 mediawise@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