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SUNDAY 이론 총정리 특강’ 진행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SUNDAY 이론 총정리 특강’ 진행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7 제28회 공인중개사시험을 앞두고 ‘SUDAY 이론 총정리 특강’을 진행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서울 대방, 천호, 노원, 경기 수원, 부천, 인천 부평, 부산 서면)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인중개사특강은 매주 일요일마다 과목별로 진행되며, 각 학원 스케줄은 에듀윌 학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과목은 부동산학개론을 비롯해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에듀윌 대표 교수진이 특강에 나서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최첨단 학원 시설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며, 시험일까지 온라인 강의를 무한으로 반복가능하다. 여기에 출제 교수진의 1:1 Q&A 답변으로 신뢰도가 높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의 경우 문제와 연결된 핵심이론의 고리를 찾고 필수 개념을 파악하면 풀지 못하는 문제는 없다”며 “확실한 합격을 위해 핵심 개념을 짚어주는 특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남지 않았기 때문에 이론 총정리 특강은 필수 중의 필수라고 할 수 있다”며 “에듀윌에서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무료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서 수험표 인증만 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온라인서점을 통해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기본서, 모의고사, 출제가능문제집 등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1위부터 10위 내에 가장 많은 베스트셀러를 랭크시킨 곳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