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더블
쌀눈, 참미소영농조합법인 '친환경 유기농 무역 박람회2017' 참가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참미소영농조합법인은 오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제16회 친환경 유기농 무역 박람회 2017(The 16th Int'l Organic & Natural Trade Fair for Korea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실제 쌀에서 추출하는 쌀눈은 쌀의 영양 성분의 66%를 차지하는 쌀눈과 풍부한 영양성분을 가진 꽃송이버섯의 추출물을 결합해 만든 건강식품이다.

참미소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 시대에 발맞춰 나가기 위해 쌀에서 추출한 원형그대로의 쌀눈을 비롯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스틱과 항암효과가 있다는 꽃송이버섯추출물을 입힌 꽃송이버섯쌀눈 등을 알리며 200여개 국내 바이어들과의 소통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16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는 친환경 및 유기농관련 업체들의 새로운 판로개척을 좀 더 원활한 소통을 진행할 수 있게하며 이에 참여하는 200여개의 업체는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도약을 준비할 수 있게 한다.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참여하는 관련업계 종사자들과 방문객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조에스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
[인터뷰] 이림디앤씨 인승도, 홍기붕 공동대표를 만나다[인터뷰] 이림디앤씨 인승도, 홍기붕 공동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