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 세븐스타 “무인 서비스 확대에 동전노래방 창업 주목”
상태바
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 세븐스타 “무인 서비스 확대에 동전노래방 창업 주목”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최근 ‘무인 서비스’가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 실시되는 추세다. 대형마트에는 셀프 계산대가, 패스트푸드점에는 무인 결제기가 들어섰으며 무인점포도 점점 증가 추세다. 업주 입장에선 인건비를 덜 수 있고, 소비자들은 어느 지점을 방문하나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다.

이에 창업 시장에서도 ‘무인서비스’ 열풍이 불고 있다.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인데, 코인노래방 창업도 인건비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업종으로 평가 받는다. 때문에 가게 운영이 능숙하지 않는 창업 초보자나 투잡을 고려하는 직장인에게도 제격이다.

이러한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ADT캡스만의 특별 케어 서비스를 도입한 ‘세븐스타 코인노래연습장’이 주목 받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연습장은 12년간 축적해 온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맞춤형 창업 지원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인정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ADT캡스만의 특별 케어 서비스를 통해 완전한 무인창업 점포를 실현하는데 중점을 둔다. 철저한 보안 시스템으로 도난 및 사고에 대한 우려 없이 매장 운영이 가능한 것은 물론,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매장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 1인 창업자나 여성창업자의 경우에도 안전하게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예비창엄주들을 위해 창업 비용 특전의 혜택과 세무∙법률 교육 등 체계적인 운영 교육을 실시하며, 오픈 홍보 이벤트와 스타 마케팅 지원, 세븐스타 가요제, SNS 마케팅 등 꾸준한 가맹점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중이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소상공인들과 예비창업주들에게 인건비는 부담일 수 밖에 없는데, 코인노래방은 1인 운영이 가능해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창업주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세븐스타는 동전노래방 창업비용 지원 혜택과 마케팅 지원, 사후 관리 등에 많은 신경을 쏟는 한편 철저한 보안과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 가맹점 운영을 돕는다”고 전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