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8월에도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8월에도 베스트셀러 1위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8월 2주에도 여전히 예스24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다가오는 28회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출간된 해당 교재는 27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포함한 최신 기출문제 10회분이 수록되어 있으며, 단원별 기출문제를 재구성해 기본서와 학습 병행이 가능하다.

또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는 물론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풍부한 해설을 수록했다. 여기에 법령이 개정된 부분은 문제를 개정된 내용에 맞게 변형하여 최신 동향 파악이 쉽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을 앞두고 효율적인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을 찾는 수험생들의 구입이 늘고 있다”며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최신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페이지에서 28회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합격집중 관리반 역시 모집 중”이라며 “수험표 인증만 하면 모든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1차’외에도 2차 문제집과 기본서, 출제가능문제집, 실전모의고사 등의 베스트셀러 교재도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 교재는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까지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큰 관심을 보이는 중이다.

또 높은 수준의 온라인 강의와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운영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학원은 서울 대방과 천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지역에 위치해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