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제2회 애인페스티벌, 이달 19일 개막…인천관광공사, 개막불꽃쇼 개최
상태바
제2회 애인페스티벌, 이달 19일 개막…인천관광공사, 개막불꽃쇼 개최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7.08.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상연화가 음악에 맞춰 한편의 드라마처럼 연출
사진=인천관광공사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제2회 애인페스티벌’ 개막 불꽃쇼가 오는 19일 송도 아트센터 인천 인근 호수에서 개최된다.

‘300만 인천’ 시대를 기념하고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해 개최되는 ‘제2회 애인페스티벌’은 이달 19일부터 오는 10월 22일까지 인천시 전역에서 시민들과 만난다.

특히, 인천관광공사 주관으로 펼쳐지는 개막 불꽃쇼는 인천 10개 군구 주민들을 초대해 지역 특산품과 지역 상인이 참여하는 스트리트형 축제로 펼쳐진다.

이날 오후 4시부터 거리공연, 각종 체험부스, 군구 특산품 홍보관, 야시장 등이 시작되고, 6시에는 복면가왕에서 6연승 가왕을 차지한 인천 출신 가수 소향과 홍대여신 요조, 락그룹 노브레인, 인디밴드 호소, 강천풍과 허리케인 등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어 반 8시 20분부터 약 50분간 타악 퍼포먼스와 함께 화려한 음악불꽃쇼가 사랑을 테마로 호수위에서 연출하는 수상연화와 웅장하고 화려한 타상연화가 음악에 맞춰 한편의 드라마처럼 연출된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가 될 개막불꽃쇼는 송도아트센터(인천타워대로)와 잭니클라우스 골프장(아카데미로) 사이에 있는 호수 주변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그 외 지역에서는 불꽃관람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돼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인천관광공사는 개막 불꽃쇼에 참여하는 시민들과 관광객을 위해 애인 포토존과 하트 머리띠, 하트 풍선, 애인스티커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