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24 (금)
‘369렌트카’ 저신용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저렴하게 이용!
상태바
‘369렌트카’ 저신용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저렴하게 이용!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8.1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 소비심리 위축과 경기 불황으로 인해 자동차할부 대신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가 신차구매 방법으로 각광 받고 있다. 취득·등록세나 자동차세 등의 각종 세금, 자동차 보험료 등의 차량관련 비용이 모두 월 대여료에 포함돼 있어 초기 구매비용이 적기 때문이다. 한 가지 문제점은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신용등급이 일정 등급 이상 돼야 이용할 수 있다.

개인 신용에 이상이 없는 고객의 경우 자동차할부,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등의 다양한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본인의 조건에 맞게 이용할 수 있지만, 저신용 등급으로 인해 금융거래가 어려운 개인회생자나 신용불량자등의 저신용자의 경우 대부분 현금 일시불 구매 방법 이외에는 장기렌트카나 리스 등의 자동차 서비스는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이다.

신용불량자라는 이유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없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369렌트카에서는 7, 8, 9, 10등급의 저신용자와 개인회생자, 신용불량자, 파산면책, 워크아웃 등의 신용회복 컨설팅 상품을 이용하는 저신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상품을 출시하여 저신용자 고객들도 본인이 원하는 조건의 저신용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369렌트카에서는 고객의 취향과 사용기간에 따라 신차 장기렌트카와 중고차 장기렌트카 상품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서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용기간이 짧은 고객의 경우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주로 이용하고 사용기간이 넉넉한 장기 이용자의 경우 신차 장기렌트카를 주로 이용하고 있다. 또한, 저신용 장기렌트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서류 없이 가능여부를 조회하는 가조회 서비스와 간편한 심사 시스템으로 인해 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 할 수 있다.

저신용 장기렌트카로 많이 이용하는 차량으로는 국산차 현대자동차 아반떼, LF쏘나타, 투싼IX, 싼타페, 제네시스, 기아자동차 올뉴 모닝, 레이, K3, K5, K7, 올뉴카니발, 르노삼성자동차 SM3, SM5, QM3,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쌍용자동차 티볼리 코란도 등이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인기차종이다.

자세한 상담은 369렌트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