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5 (금)
'명불허전' 김아중, 상상 그 이상의 몸매 "나 김아중이야!"
상태바
'명불허전' 김아중, 상상 그 이상의 몸매 "나 김아중이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8.13 0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아중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명불허전'에 출연한 김아중의 몸매가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명불허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명불허전'에 최연경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아중의 몸매 또한 눈길을 끈다. 과거 김아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니까~'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래쉬가드를 입고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김아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의 완벽한 복근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아중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들에서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미모와 건강미까지 발산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김남길 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김아중 분)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이다. 김아중은 자신에 대한 실력만큼 한의학을 무시하는 캐릭터로 김남길과 티격태격하면서 자신의 의술에 대한 가치관을 정립하는 최연경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tvN '명불허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