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헤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 미용사국가자격증 642명 합격
상태바
노원헤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 미용사국가자격증 642명 합격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10 15: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노원역 미용학원으로 알려진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노원점 수강생 624명이 미용사국가자격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642명이라는 엄청난 인원이 국가자격증 시험에 합격을 한 것은 물론 거의 모든 수강생들이 한 번에 합격을 하는 것을 보고 이 학원을 선택했다고 하는 수강생들도 적지 않다.

관계자는 “미용사헤어 국가자격증 시험은 필기시험에 합격하면 실기시험을 볼 수 있는데, 합격률이 80%이상 나오는 학원은 별로 없다”며 “노원구 상계동뿐만 아니라 거리가 먼 지역인 경기도 의정부시, 남양주시, 구리시, 강북구, 성북구 등에서도 오셔서 수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의 교육과정으로 메이크업 과목은(메이크업 국가자격증반, 분장반, 바디페인팅반, 뷰티일러스트반), 헤어과목은(헤어미용사 국가자격증반, 헤어실무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네일아트과목은(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 네일아트 샬롱웍반, 아트반), 피부미용과목은(피부미용 국가자격증반, 피부현장 실무반) 그리고 모든 과목 취업대비반과 창업반 대학입시반을 운영 중이다.

현재 노원 크리스찬쇼보 뷰티스쿨은 여름을 맞아 수강료 할인 이벤트 및 무료체험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미영 2017-08-11 14:55:01
여기는 광고즐입니다. 정말 비추입니다. 여기만은 다니지 마세용. 정말 비추입니다.
비추
비추
비추
비추
비추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